2024/06 2

아마존 면접이 어떻게 됐다고??????

네.. 그렇습니다..뭐 그렇게 됐네요... 저는 거절(?) 당했습니다.서로 약속한 시간에 그쪽에서 전화가 왔고 내 이력을 확인한 다음어떤일자리인지 이런 저런 설명을 해주시는 와중에해당 포지션이 Full remote가 아니고 Hybrid인걸 알아버려서 1차실망이후 이어지는 연봉이야기나는 지금 여기에 걸린 budget이 얼마냐 range를 줄수있냐? 물었지만 자기는 모른다고..그래서 난 지금 연봉에 10%를 낮춰서 제시를 했지만돌아오는 대답은 그 연봉은 맞춰줄수 없을것 같다 budget을 넘어선다 라고 답변을 했는데연봉 모른다면서요 슨생님..?아무튼 이런 이유로 거절(?)을 당하고 아마존은 떨어졌습니다.. 흠.. 한국에서 회사다닐때 생각이 나네요중소기업다니다가 이직하려고 봤더니 지금 다니는 회사보다 연봉을 ..

아마존 면접 3차 도전??? (feat 떨어진 회사에 이력서를 또 넣어도 될까요?)

과거에 떨어진 회사에 이력서를 다시 넣어도 될까요?라는 주제로 글을 썼던 것 같은데거기에 걸맞는 예가 생겨버려서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분명히 말하지만 내가 가고 싶은 회사가 있으면 떨어져도 또 넣고 또 넣고 하는 거예요서울대 가려고 3수 4수 하는 것처럼 그냥 될 때까지 넣는 겁니다하지만 이번에는 내가 가고자(?) 하는 회사에서 먼저 연락이 왔다는 거그 회사가 어디냐구요? 네.. 맞습니다 제가 3번 떨어진 아마존이요..그래봐야 초짜 리쿠르터가 연락을 해주긴 했지만.. 친구야 나 아마존 3번 넘게 떨어졌어... 두 번 죽이는 거니?아무튼 linkedin은 항상 최신으로 누가 봐도 매력적이게 보일 수 있게 잘 작성해 두면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을 것 같다덕분에 기분은 좋았고 지원할 생각은 전혀 없었지만 ..